일본여행정보

도쿄 나카노(中野) 관광 꿀팁

유유랑 2024. 6. 28.
반응형

도쿄의 나카노 지역은 서브컬처의 애호가들이 모이는 공간입니다. 희귀한 켤레션, 코스튬 등 매니악한 매력이 있는 곳 나카노 지역을 찾아보세요.

 
 

1. 딥한 도쿄 서브컬처와 조우

 

신주쿠에서 전철로 10분 정도의 장소에 있는 나카노는 매니악한 매력이 넘치는 서브컬처의 거리입니다.「나카노」 역 정면에 있는 나카노 선몰 상점가를 가면 「나카노 브로드웨이」가 있어, 희귀한 컬렉션, 코믹, 코스튬이나 장난감을 요구해, 일본 전국으로부터 애호가가 모입니다. 또 그 주변에는 음식점과 바가 즐비한 골목이 미로처럼 뒤엉켜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인트

  • 서브컬쳐 애호가가 모이는 「나카노 브로드웨이」
  • 활기찬 '나카노 선몰 상점가' 탐색
  • 경내가 아름다운 '아라이야쿠시' 우메쇼인'과 '철학당공원'으로

 

2. 가는 길

이 지역은 JR 주오 선 및 소부 선, 또한 도쿄 메트로 도자이 선의 '나카노'역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하네다(羽田田) 공항에서 리무진 버스로 약 1시간 20분.전철로 55분.
나리타(成田) 공항에서: 전철로 2시간.
신주쿠역에서 JR중앙선으로 나카노역으로. 소요시간 10분.
도쿄역에서 JR중앙선으로 '나카노'역으로. 소요시간 25분.

 

3. 서브컬처의 천국 '나카노 브로드웨이'와 '나카노 선몰 상점가'

나카노의 상징이라고 하면, 빈티지의 야구 카드로부터 반세기 이상 전의 레코드, 희귀한 고질라의 장난감, 애니메이션의 코스튬까지, 팝 컬처에 관한 모든 것을 취급하는 전문점이 소소하게 늘어선 쇼핑센터 「나카노 브로드웨이」입니다.역의 북쪽에는, 높은 유리 천장의 긴 상가 「나카노 선몰 상점가」가 있어, 100개 이상의 숍이나 레스토랑이 늘어서 있습니다. 날씨에 좌우되지 않고 느긋한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골목 산책도 잊지 마세요.

 

4. 철학과 정신 수양의 장을 거닐다

나카노역의 번잡함을 빠져 조금 걸은 장소에 있는 것은, 눈병 평유·병 평유에 효험이 있다고 하는 「아라이야쿠시 매조원. 아름다운 경내나 국내에서도 보기 드문 약사여래와 여의륜관음의 2불일체 존상을 중앙에 두고 험상궂은 얼굴로 12방위를 지키는 '십이신장'의 상은 한 번 볼만합니다. 매월 여러 차례 호마기원법요도 진행됩니다.

 

 


또한 버스를 타고 10분 정도의 장소에 있는 '철학당 공원'에 산책하러 나가는 것도 나카노 지역만의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5. 아키하바라와는 다른 애니메이션 상품을 찾는다면 나카노 브로드웨이로

나카노(中野) 브로드웨이는 4개의 층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이나 완구 등의 전문점이 많아 서브 컬처의 성지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피규어와 희귀 만화, 절판본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폭넓은 팬을 대상으로 한 가게가 늘어선 아키하바라에 대해, 나카노 브로드웨이에서는 레어 한 아이템등을 취급하는 가게가 줄지어 있습니다. 건물 내에는 슈퍼마켓과 일반 상점이 있고, 2층에서 4층에 매니악한 전문점이 모여 있습니다. 또한 고급 손목시계 취급점도 많이 있습니다.

 

 

나카노(中野)에 있는 나카노(中野) 브로드웨이에서 쇼핑을 즐긴 후에는 주변을 산책해 봅시다.골목에는 술집이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등 일본의 문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 얻어가실 것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에게는 잘 알려진 곳이 아니지만 진정한 일본의 서브문화를 즐기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